Details, Fiction and 야동

난 그녀에게로 다가갓고..그녀는 떨리는 목소리로 고개를 돌린채 답을 했다...

얼마지 않아 나의 귀두에서는 허연 좆물이 세찬물주기로 벽면을 때리기 시작했다.

엄마를 반 강제적으로 성관계한 그 충격과 경악의 패륜을 , 성인이 된 지금에서는 사랑이란 이름으로 합리화하고 있는 내 악마적인 모습은 ,…

마음 한구석을 쓸어내리며 난 성희와 사진을 찍었고... 그녀는 알듯 모를듯한 미소를 지으며"다음에 집에 놀러와...강호야..."하며 자리를 떠났다..

엄마는 서둘러 머리에 물을 부었다. 따뜻한 물이 사방에 튀고 거품이 엄마의 부드러운 곡선을 따라 흘러내렸다.

그런데..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성희도 아무것도 모르는지...아주 자연스러웠고... 작은 동네라 금방 소문이 날터인데도.... 아무일이 없었다..

이상하게 허전함이 밀려오고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자 오히려 19??? 더욱 심한 갈증을 느끼게 되었고... 섹스....성에대한 욕구는 더해만 갔다.

엄마의 시선을 피해보려 고개를 숙였지만 엄마는 손에든 빨래 뭉치를 내 눈앞으로 내밀었다.

그녀의 입이 나의 좆대가리 부근에 머물더니 어느새 그녀의 입안으로 들어가 버렸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마음이 급해진 나는 그녀를 눕히고는 저번처럼 급하게 그녀의 배위에 올라탔다.

그후 일주일이나 지난 뒤에야 휴일이 찾아왔다. 엄마와 함께 하루종일 있을수 있는 날은 일요일 하루 뿐으로 아빠 몫까지의 일을 혼자 도맡아 하게 된 엄마는 보통 열시나 넘어야 눈을 뜨고 샤워를 한후 하루를 시작했다.

그녀의 행동은 이미 흥분이되어 몸을 뒤틀기 시작을 하고 보지물은 쉼없이 흘러내리지만 입에서는 마지막 이성을 찾고 있었다.

농담같은 핀잔을 듣고 밥상앞에 앉았지만 옷을 입을까 밥을 먹을까를 결정 못하고 주저주저 하고 있었다. 엄마는 아무렇지 않게 밥상앞에 앉더니 수저를 들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